設計事務所としてできること

더블샤크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초대 커버 밴드 (옵션 – 카드 커버 주위에 포장) 크기 : 70 x 297mm (레이어링 또는 출혈없이 인쇄를위한 60mm 폭으로 트림) A4 시트 당 수량 : 3 파일 : . 크기 : 297 x 148.5 mm 접힌 크기 : A4 시트 당 148.5 x 148.5 mm 수량 : 1 파일 : . 네덜란드 밴드는 가벼운 터치와 괴상한 기타 팝을 제공합니다, 톤 쾌적하고 수학 멜로디 전염성 이잡을 수 있습니다. Bandcamp 신규 및 주목할만한 1 월 16, 2020 패키지 포워딩 서비스를 사용하십시오 .>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참고 : 아래의 빈 텐트 카드 디자인은 초대장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제품은 상점에서 러시아 연방으로 직접 배송 할 수 없습니다. 디자인에 사용되는 글꼴: “Imprima”(구글 웹 글꼴에서 다운로드 할 수있는 오픈 소스 글꼴) 라라 타미코 UYEDA | 홍콩 상어 재단이 소개한 이래, BAPE의 상어 후디는 스트리트웨어 서클 내에서 숭배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작품으로, 높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상어 후드의 많은 광신자는 잘 알려진 이 의류를 여러 겹으로 겹치게 합니다. 2019 목욕 원숭이 베이프 블랙 사이드 카모 더블 상어 아이 소년 여름 짧은 바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디자인은 황금색 또는 밝은 색상의 용지 스톡에 인쇄하기 위해 포맷되었으며 A4 용지에 타일링 및 인쇄용으로 크기가 조정되었습니다. 각 항목은 PDF, JPG 및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AI)의 3가지 파일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PDF 및 AI 파일에는 특수 인쇄 기술(엠보싱, 호일 등)에 사용하기 위해 크기를 조정하거나 편집할 수 있는 벡터 그래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일은 개별적으로 또는 페이지 하단의 링크를 사용하여 그룹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아메리칸 아메리칸은 장엄한 보컬과 환각적인 페달 스틸이 특징인 포틀랜드 그룹 아브로니아(Abronia)의 위엄 있는 릴리스에서 아트 록을 만난다. 밴드 캠프 신규 및 주목할만한 1 월 9, 2020 . 계속하려면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해 주세요. 질문? 더 많은 패션 뉴스를 보려면 최신 사설을 확인하십시오: “2019 봄/여름 을 위해 기대할 수 있는 가장 큰 트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국제 배송을 제공하지 않는 상점에서 제품을 발송합니다.

더 많은 휴일 상품을 원하세요, 이번 주의 가장 인기있는 제품 방울을 확인하십시오. . * 이중 상어 그래픽 디자인 (자른 크기는 비 출혈 버전과 동일) 풀 컬러 출혈인쇄를위한 추가 5mm 테두리와 자르기 마크를 포함한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