設計事務所としてできること

맥에서 크롬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Chrome 테마, 앱 및 익스텐션을 원하는 방식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북마크및 시작 페이지로 좋아하는 웹 목적지로 바로 이동하세요. Chrome을 설정하면 모든 기기에서 맞춤 설정이 동기화됩니다. 크롬은 Google의 주요 제품 중 하나이기 때문에 드라이브, 사진, 캘린더 등을 포함한 광범위한 앱과 손쉽게 통합됩니다. 메뉴 모음의 간편한 앱 트레이에서 Mac 기기에서 이러한 앱을 편리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확장을 사용하여 미리 알림, 할 일 목록을 만들고 브라우저에서 직접 다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파일이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됩니다. 아래에서 다운로드 폴더를 찾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찾을 수 있습니다. 크롬은 모든 운영 체제와 모든 기기에서 작동합니다.

랩톱과 휴대폰 간에 전환하고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자 지정하고 더 많은 작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이제 그 어느 때보 다 더 간단하고, 안전하고, 빠른 – 구글 내장의 도움으로 몇 일 전 우리는 파이어 폭스의 최신 버전의 모든 참신의 칭찬을 노래했다 동안, 오늘은 그것의 번호 1 라이벌의 차례입니다 : 구글 크롬의 버전 57은 메모리와 CPU 소비의 절감, 그 중 가장 중요한 몇 가지 새로운 기능으로 도착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라우저는 항상 시스템 리소스 를 배수에 심각한 문제가 있었다, 그리고 비록 그들은 잠시 동안이 문제에 대해 얘기 했습니다., 그들은 정직 하 게 그것을 하 고 에 멀리 하지 않은. 크롬에서 55 이후 스마트 폰 버전은 상당히 최적화되었지만, 특히 바탕 화면에 기동할 여지가 여전히 많이 있었습니다. 또는 적어도 이 최신 업데이트가 등장할 때까지는 내부 개선이 있었습니다. 더 많은 크롬의 전반적인 UI 버전 이후 안정적으로 남아 있다 1.0: 주소 표시줄 위에 휴식 탭 최소 두 행 창 (옴니박스), 3 브라우저 컨트롤 (뒤로, 앞으로, 중지/다시 로드), 북마크에 대 한 별 모양의 토글, 그리고 설정 아이콘. 이전 브라우저에서 오는 사용자는 전용 파일 메뉴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지 않은 데 익숙해해야 할 수도 있지만 우리는 신속하게 조정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Windows 컴퓨터에 Chrome을 설치할 수 없는 경우 컴퓨터가 S 모드일 수 있습니다. Chrome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려면 S 모드를 종료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Chrome 설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Mac용 Chrome을 다운로드할 때 경쟁업체보다 이점을 실현하는 데 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초고속, 기능적, 직관적인 브라우저인 Chrome은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을 보장하면서 브라우징 환경을 개선하는 많은 영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맥에 대한 구글 크롬 다운로드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Windows 컴퓨터에서 Chrome을 다운로드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아래의 대체 링크를 시도하여 다른 컴퓨터에서 Chrome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구글은 끊임없이 속도, 안정성 및 보안에 대한 표준을 설정하고 크롬의 수많은 버전 업데이트, 많은만큼, 미니멀 친화적 인 디자인을 보완하기 위해 계속하고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