設計事務所としてできること

한성별곡 720p 다운로드

2020年2月10日

그러나, 그녀는 곡에 반하여 동료 여성 아티스트가 전달한 여성 성매매 라인과 는 대조적으로 가사를 전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6] 릴 존은 그녀에게 눈에 띄는 칭호를 주기 위해 시아라를 “크롱크앤비의 공주”라고 불렀다. [6] “예!” 그리고 동료 크렁크 히트 “Freek-a-Leek”에 여성 대응을 더빙, 라페이스는 이전 노래의 성공을 활용하는 보았다. [6] “Goodies”는 남성 의 크렁크 노래 “예!”에 크게 영향을 받았으며 켈리스의 “밀크 쉐이크”와비교되었습니다. [7] 이 노래는 반복되는 휘파람, “가짜 조작 보컬”을 파트로 사용하고 끝에 있는 웨스턴 기타 리프를 사용합니다. [7] “Goodies”는 미드템포 크롱크&B의 노래이다. 노래는 휘파람 비트를 갖추고, 그 과정 에 걸쳐 여러 크렁크 팝 신디사이저와. 이 노래는 세 번째 구절과 그 아웃로로 열리는 기타 리듬을 특징으로합니다. 피트 파블로는 1절과 3절의 첫 번째 구절을 랩하고, 시아라는 나머지 곡을 부른다.

분위기를 설정하는 섹시한 노래의 재생 목록을 찾고 계십니까? 글쎄, 우리는 당신을 위해 단지 일을 가지고있다. 이 인증 된 섹스 노래는 의사가 주문한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음악은 사랑의 음식이지만, 더 맛있게- 사랑의 음식이기도 합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당신에게 가장 섹시한 노래의 감정가의 재생 목록을 제시. 뉴욕에서 가장 로맨틱한 바에서 밤을 지새우거나 도시 최고의 훅업 바 중 하나를 타려고 하든, 이 곡들은 부드러운 R&B 러브 송과 바닥을 흔드는 최고의 하우스 뮤직 잼으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이들은 반드시 사랑의 행위에 대한 노래가 아닙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꽤 상세하지만). 오히려, 그들은 그것을 할 수있는 노래입니다. 최고의 파티 노래의 우리의 재생 목록처럼 생각하지만, 두 파티. 물건을 돌진 할 필요가 없습니다. 2012년 섹스의 주변 느와르 팝 곡이후 담배는 엘파소 그룹의 노래를 “에로틱 한 자장가”라고 부르는 프론트맨 그렉 곤잘레스의 리드미컬한 악기와 관능적인 보컬로 시간을 보냅니다. 큐 포스트-공동 포옹.

이제까지 최고의 사랑 노래의이 재생 목록발 뒤꿈치를 통해 머리를 가을. 0 좋아하는 노래 • 21.7k 보기 • 마이클 Danna에 의해 작곡 15 세의 나이에 그룹 Hearsay을 떠난 후, 애틀랜타 출신의 시아라는 애틀랜타의 까다로운 스튜어트와 꿈의 레드 존 엔터테인먼트, 미아와 에 대한 노래를 페닝에 대한 그녀의 매니저를 통해 쓰기 작업을 적립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판타지아. [3] Ciara에 따르면, 2002년 재즈 파(Jazze Pha) 프로듀서를 만나기 전까지는 라디오에서 자신의 음악을 듣는 꿈을 믿지 않았습니다. [3] 그녀를 만난 지 5개월 만에 파는 쇼의 레이블에 그녀를 사인했고, 그들은 이미 다섯 개의 트랙을 녹음했다. [3] 시아라에 대해 재즈 파는 “정말 부족한 것은 자넷 잭슨, 고에너지 댄스 [음악]이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