設計事務所としてできること

태국어 폰트 다운로드

2020年2月10日

현대 컴퓨터는 태국어에 대한 지원을 내장,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에 태국어로 입력하기 위해 태국어 글꼴을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늘날의 휴대폰과 컴퓨터에 제공되는 기본 태국어 글꼴은 명확하고 읽기 쉽지만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글꼴은 아닙니다. 이 글꼴 프로그램은 태국 전자 출판 클럽 (TEPC)의 속성입니다. 그것은 저작권프리웨어로 배포됩니다. 이 글꼴 프로그램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전체 글꼴 아카이브가 변경되지 않고 모든 파일이 함께 배포되는 경우에만 다른 사람에게 배포할 수 있습니다. 이 태국 글꼴 컬렉션의 경우, 우리는 무료 및 오픈 소스 태국어 글꼴의 6 소스에 초점을 맞춥니다. 글꼴 주조, 서체 디자이너 및/또는 글꼴 라이센스 보유자입니다. 다음은 사용 가능한 소스 및 글꼴 패밀리입니다(다시 말하지만 모든 글꼴 패밀리가 완전하지는 않음). 이러한 글꼴은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자유 소프트웨어 재단이 발행한 GNU 일반 공개 라이선스 의 조건에 따라 재배포 및/또는 수정할 수 있습니다( 라이선스의 버전 2) 또는 이후 버전(옵션). 글꼴 프로그램을 임대하거나 임대할 수 없으며 어떤 방식으로든 글꼴 프로그램을 수정, 조정, 번역, 리버스 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또는 분해할 수 없습니다.

이 글꼴 프로그램에서 파생 글꼴을 만들 수 없습니다. 구글의 구글 노토 글꼴 지원 ~ 800 다른 스크립트, 그리고 Github 저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글 글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2017년 3월부터 태국 글꼴 패밀리는 웹 글꼴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저장소에 다음과 같은 글꼴 가족을 포함: 노토 산스 타이어, 그리고 노토 세리프 타이어. Adobe Fonts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태국 지적 재산권부(DIP) 및 상무부 및 소프트웨어 산업 진흥기관(SIPA)은 무료로 사용(및 배포) 라이선스하에 여러 글꼴을 릴리스했습니다. JS 테크놀로지(JS Technology)에 따라 출판된 파누타테자센, 세븐 탄티라판, 퐁사톤 스라우타이의 기념비적인 노력은 이 프로젝트의 핵심이며, 글꼴 가족의 약 60%와 이 컬렉션의 모든 글꼴 패밀리의 약 30%가 이 프로젝트의 핵심입니다. JS 테크놀로지 글꼴의 역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Facebook 게시물에서). NECTEC 태국 국립 글꼴은 오픈 소스 무료입니다.

이러한 글꼴 중 일부는 (태국 리눅스 워킹 그룹 (TLWG)에서 글꼴 디자이너에 의해 수정되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이중 저작권 특성. 실제 세계에서 마케터는 다양한 태국 어 글꼴을 사용하여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익숙하지 않은 경우 표준 글꼴과 너무 다를 수 있습니다. 이 태국 글꼴 저장소의 내용은 공개 도메인, 무료, 오픈 소스 및/또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글꼴 소프트웨어이며 배포 권한을 포함합니다. 각 글꼴 파일에는 편의를 위해 라이선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아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문체 글꼴을 직접 사용하려면 해당 글꼴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지금까지이 대 한 최고의 장소는 f0nt.com (예, 그건 `0` 도메인에서 `o` 하지), 독립적인 태국어 글꼴 디자이너 몇 가지 높은 품질의 글꼴을 업로드 하 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 이 웹 사이트는 태국어로만 되어 있지만 각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링크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우리의 저장소에 다음과 같은 글꼴 패밀리를 포함: Aksaramatee, 출라나락, CmPrasanmit, DC-팔몽콜, 폰렙, Himmaparnt, 카니가, 나카라차, PSK 스마트, SR FahMai.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