設計事務所としてできること

마션 자막 다운로드

2020年2月10日

영화 자막을 다운로드합니다. 최신 영어 자막. 자막을 다운로드하려면 Addic7ed에 등록해야 합니다. 로그인한 후에는 검색 표시줄을 사용하여 동영상을 검색하거나 드롭다운 메뉴를 스크롤할 수 있습니다. 새 릴리스는 페이지 상단의 RSS 피드에 눈에 띄게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2000 년대 초반의 무언가처럼 보이고 들리지만, DIVX 자막은 특히 이전 릴리스의 경우 다운로드 할 자막을 찾는 데 유용한 리소스입니다. 이 사이트는 적어도 2002 년부터 실행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전에 다른 소유자에 의해). 잘 알려진 불법 복제 그룹의 이름을 따서 명명하고 자신의 릴리스를 염두에 두고, YIFY 자막은 자막을 다운로드하는 또 다른 간단한 사용 사이트입니다. 다른 주요 사이트와 는 달리, YIFY 자막은 다운로드 영화 자막을 제공합니다. 영화와 새로운 TV 프로그램의 영어 자막을 다운로드합니다. 품질 영어 자막의 가장 큰 컬렉션입니다.

모든 언어로 자막을 번역! 새 파일을 업로드하고 번역합니다. 사이트 자체는 등록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자막을 처리하므로 직접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인터넷에서 영화 자막의 가장 큰 컬렉션 중 하나 (이상 5 백만, 사이트 자체에 따라), OpenSubtitles 아마 당신이 자막을 다운로드 하려는 경우 시도 하 고 싶은 첫 번째 사이트. 아마도 자막의 가장 큰 판매 포인트는 깨끗 한 인터페이스-틀라쓰 더 깨끗 하 고 Subscene의 인터페이스 보다 사용 하기 쉬운. 메인 페이지에는 검색 표시줄, 가장 많이 검색된 용어를 기반으로 하는 단어 클라우드, 가장 인기 있는 자막(영화용, 프로그램용 자막)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이전 또는 외국어 영화의 자막을 찾을 수 없는 경우 DIVX 자막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있는 자막의 대부분은 영어 이외의 언어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오픈 자막이 인기있는 이유가 있다 : 그것은 수십 개의 언어를 지원하는 가장 큰 자막 데이터베이스입니다. 사이트를 둘러싼 길을 찾을 수 있다면 다른 곳에서는 존재하지 않는 자막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사이트에는 영화 자막만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TV 시리즈의 자막을 다운로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포럼에 참여하여 사용자가 최고의 자막을 찾는 데 필요한 지원과 팁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자막영화와 TV 시리즈를 시청하기위한 가장 큰 사이트에 웰컴. 당신은 다른 언어로 서브와 영화와 TV 시리즈를 볼 수 있습니다. 영화에 대한 자막은 부인할 수 없이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외국어를 배울 때 그들은 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당신의 듣기 능력을 연습하고 어휘를 확장뿐만 아니라 특정 국가의 문화와 전통을 이해하는 완벽한 도구입니다. 당신은 국가 주민의 일상 생활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자막이 있는 외국어로 영화를 보는 것은 연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속어 단어와 표현을 배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래서 그냥 대상 언어로 자막과 영화를보고 네이티브처럼 말! YIFY 자막은 가장 많이 방문한 자막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웹 사이트의 탐색은 매우 편리합니다 – 당신은 장르와 언어별로 영화를 정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웹 사이트의 상단에있는 바에서 좋아하는 언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막의 컬렉션도 매우 인상적이다. 영화에 적합한 자막을 찾을 수 없는 경우 대신 동영상 자막을 직접 만드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방해가되기 때문에 자막을 싫어하지만, 나는 그들을 사랑합니다. 그리고 절대적으로 자막이 필요한 외국어 영화와 TV 프로그램 (오디오가 더빙되지 않은 경우)뿐만 아니라 실제로 항상 자막을 사용합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