設計事務所としてできること

리눅스 ntp 다운로드

2020年2月10日

NTP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로 리눅스에 설치 및 구성 할 수 있습니다 : 4 도구는 NTP 서버와 로컬 리눅스 클라이언트 시스템의 시간을 동기화하기 위해 리눅스에서 EXT2, EXT3 및 EXT4 건강을 관리 하고, 클라이언트 측에서 /etc/ntp.conf 파일을 편집합니다. 다음은 샘플 항목의 모양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시간 서버 중 하나가 실패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간 서버 역할을 하도록 여러 서버를 지정합니다. ALTLinux, CentOS, 데비안, 페도라, 마게아, 우분투에 대한 NTPDATE 리눅스 패키지를 다운로드합니다. ALTLinux, 아치 리눅스, 센트로스, 데비안, 페도라, FreeBSD, 마법사, 넷BSD, 오픈 만드리바, 오픈 수스, PCLinuxOS, 로사, 슬랙웨어, 우분투에 대한 NTP 리눅스 패키지를 다운로드합니다. –enable-linuxcaps: ntpd는 사용자 NTP로 실행되므로 비루트 클럭 컨트롤에 Linux 기능을 사용합니다. 다음 게시물: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 NTP에서 2 일 실습 리눅스 Sysadmin 교육 워크샵 활성화 하 고 리눅스 systemctl 명령을 사용 하 여 루트 권한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Meinberg NTP 패키지 NTP 서비스 설치 하는 Windows에 대 한 GUI 설치 프로그램을 제공 하 고 NTP 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원래 공용 NTP 소스 코드에서 컴파일 된 관련 실행 프로그램 ntp.org. 먼저 Linux 배포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절한 패키지 관리 도구를 사용하여 서버에 NTP 패키지를 설치합니다. 그것은 중앙 집중식 NTP 서버와 리눅스 시스템의 시간을 동기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더 모호한 Linux 배포판의 경우 NTP를 호스트 시스템에서 컴파일하기 위한 소스 코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파일은 다른 많은 Linux 구성 파일과 유사한 표준 형식을 따르며 gedit 또는 nano와 같은 표준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하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 태그로 태그: 리눅스 NTP 명령, 리눅스 NTP 구성, 리눅스 NTP 서버, 리눅스 NTP 동기화, NTP 클라이언트 센트OS, NTP 클라이언트 RedHat, NTP 클라이언트 우분투 NTP호스트 시스템에 없는 경우, 그것은 쉽게 다운로드 하 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려면 루트 권한이 필요합니다. 설치또한 사용 하는 리눅스 배포판에 따라 약간 달라 집니다.: 리눅스 컴퓨터에 시스템 시간을 정확 하 게 유지 해야 하는 경우, NTP는 솔루션. 네트워크 시간 프로토콜은 컴퓨터가 시스템 시간을 조정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 모음입니다. 여기서는 NTP를 설치하고 구성하는 데 필요한 간단한 단계를 설명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대부분의 Linux 배포판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NTP는 대부분의 리눅스 배포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기본 설치에 자동으로 NTP를 설치. 출력은 두 시스템 간의 시간 오프셋을 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 리포지토리에서 사용 가능한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려면 로컬 리포지토리 인덱스가 해당 리포지토리 인덱스와 일치해야 합니다. 로컬 리포지토리 인덱스를 업데이트하려면 sudo로 다음 명령을 실행합니다: 클라이언트 시간을 NTP 서버와 동기화하려면 클라이언트 시스템에서 timesynchd 서비스를 해제해야 합니다. 시스템에서 sudo에 대한 암호를 요청하고 설치를 계속할 수 있는 Y/n 옵션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Y를 입력한 다음 enter를 누르십시오. 그러면 NTP 서버가 시스템에 설치됩니다. 그러나 이 프로세스는 인터넷 속도에 따라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신규 사용자는 NTP 개발 팀에 문의하기 전에 설명서 페이지를 참조해야 합니다. 자신의 네트워크의 컴퓨터가 NTP 서버와 동기화되도록 허용하려면 /etc/ntp.conf 파일에 다음 제한 줄을 추가합니다. 스크롤하여 링크를 찾습니다.

이 명령은 구성된 피어 목록과 관련 동기화 성능 특성을 제공합니다. ntp 최신 버전: 6.2p3, 4.2.8p9, 4.2.8p8, 4.2.8p4, 4.2.8p13nb1, 4.2.8p13, 4.2.8p12, 4.2.8p11, 4.2.8p10, 4.2.8.p13, 4.2.6p5, 4.2.6.p5, 3.9p1 NTP의 이전 릴리스에 대한 소스 코드는 HTTP 아카이브(IPv4 전용)와 NTP 퍼블릭 서비스 HTTP 아카이브(프록시)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