設計事務所としてできること

티머니 앱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Android 기기에서 앱을 다운로드할 수 없는 경우 기기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해야 하거나 현재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장치가 호환성에 필요한 사양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찾아 서 판매 애플 리 케이 션의 스퀘어 포인트 를 다운로드 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장치의 인터넷 브라우저에 squareup.com/app 방문 하는 것입니다., 또는 방문 애플 앱 스토어, 안 드 로이드 구글 플레이, 또는 아마존 앱 스토어. 이 승인 인감은 실제로 다운로드할 자격이 있는 앱과 게임에 제공됩니다. 당신이 이것을 볼 경우, 당신은 특별한 될 거야 알고있다. 스퀘어 포인트 오브 세일즈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이동 중에도 정보, 아이디어 및 영감을 얻으십시오. Google 앱은 완벽한 저녁 식사, 올바른 영화 등을 통해 다음 저녁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개발자이셨습니까? 놀라운 앱을 만들고 더 많은 사용자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된 리소스로 비즈니스를 성장시켜 보십시오. 건강한 식사를 요리하기위한 최고의 앱에서 아이들을 즐겁게하기위한 액션으로 가득 찬 게임에 이르기까지 App Store 편집자는 가장 다운로드 가치가있는 게임 및 앱의 테마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앱을 성공적으로 다운로드한 후에는 로그인하여 결제를 수락하거나 인보이스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미 소유하고 있는 앱과 게임에 대한 인앱 구매를 쉽게 찾고 만들 수 있습니다. 아직 기기에 없는 경우에도 앱에 가입하거나 게임에서 레벨 업을 할 수도 있습니다.

. 그래서. 많은. 동영상.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게임 플레이 의 미리보기를 받기 전에 앱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시청하세요. App Store의 탭을 사용하면 좋아하는 새로운 앱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 좋아하는 앱의 종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매주 데뷔하는 모든 훌륭한 앱을 유지하는 것은 풀 타임 작업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전임 편집자팀을 구성하여 앱 의 새로운 것과 다음 에 대한 독특한 관점을 제공합니다. 최고의 성능을 경험하고 Square의 새로운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Square 앱의 최신 버전으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앱 또는 게임이 상위 차트에 있는 경우 앱 페이지에 순위가 표시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이 지금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참고: Google 계정 설정에 도움이 필요하면 Google 도움말에 문의하세요. 간소화된 등급 시스템을 통해 앱이 얼마나 많이 사랑받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발자가 질문에 답변하면 모든 사용자가 응답을 볼 수 있습니다. 참고 : 당신은 아마존 앱 스토어에서 광장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판매의 광장 포인트 응용 프로그램은 화재 또는 킨들 같은 아마존 장치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독점 적인 세계 초연에서 비하인드 스토리 인터뷰에 이르기까지 편집 팀의 오리지널 스토리는 앱이 우리 삶에 미치는 영향을 탐구합니다. 새 사진 앱에서 필터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신가요? 또는 포켓몬 GO에서 가장 희귀한 생물을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요? App Store에서 필요한 방법과 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pple ID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면 AppleCare에 문의하십시오. 이 다운로드를 얻을 : 우리의 편집자는 놓칠 수없는 하나의 게임과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을 손선택 – 매일 당신에게 신선한 제공. 참고: 스퀘어 포인트 오브 세일즈 앱은 무료이지만, 매장에서 앱을 다운로드하려면 Apple, Google 또는 Amazon에서 결제 정보를 설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앱 제품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내용을 결정할 때 필요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