設計事務所としてできること

카카오톡 pc 설치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PC용 카카오톡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카카오톡 PC는 PC와 모바일 기기를 편리하게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연락 whetever에 머물 더 쉽게. 또한 PC용 카카오톡을 이용하면 어떤 나라에서든 다른 카카오톡 이용자도 무료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 다운로드는 제한없이 인스턴트 메시징 소프트웨어에서 노트북이나 데스크톱 PC에서 Windows (32 비트 및 64 비트) 운영 체제에 대한 프리웨어로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 카카오톡 3.0.10.2387은 모든 소프트웨어 사용자가 윈도우 10 PC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Windows 7 및 Windows 8에서도 차질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날카로운 (#) 검색으로 카카오톡에서 채팅하는 동안 검색! 오늘은 무엇을 먹어야 하나요? 내일 비가 올까요? 채팅 및 공유 중에 검색합니다. 이 인스턴트 메신저 소프트웨어와의 호환성은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에서 잘 실행됩니다 10, 윈도우 8, 윈도우 8.1, 윈도우 7, 윈도우 비스타와 윈도우 XP 중 하나에 32 비트 또는 64 비트 설정. PC를 여러 사람이 사용하거나 잠시 동안 밖으로 나가는 경우 카카오에서 별도의 x64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의 잠금을 해제하고 확인하려면 암호를 입력해야 하므로 잠금 모드는 안전합니다. 누구나 친구를 사귀고 다른 사용자와 소통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의 비즈니스 홈입니다. 카카오톡 오픈 채팅은 하나의 링크로 시작합니다. 새로운 친구를 추가하지 않고 채팅을 원할 때는 링크를 열어 카카오톡 오픈 채팅을 활성화하세요.

편리한 회의 관리, 게시판! 공지 사항 및 투표 기능을 통해 회의를 편리하게 관리하고 소중한 순간을 게시판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항상 스마트 폰의 기본 문자 메시지와 도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윈도우에 대한 카카오톡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문자 메시지 플랫폼의 더 많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기본 테스트에서 사용할 수 없는 부가 가치 함수가 있습니다. 일부 기능은 PC의 안락에서 카카오톡 소프트웨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은 문자채팅, 그룹 및 화상회의 와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각 대화방에서 이루어진 모든 약속과 기념일을 기억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까? 한 눈에 볼 토크 캘린더에 등록합니다. 오! 조르디는 미리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스티커, 애니메이션 이모티콘, 예쁜 테마로 카카오톡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이미지와 함께, 하루에 수십 번 볼 카카오톡 배경을 장식! 카카오톡에 최적화된 새로운 검색 툴의 시작! 주제별로 정리된 풍부한 콘텐츠와 편리한 하단 검색 바를 즐길 수 있습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