設計事務所としてできること

지파워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Mac OS X 10.7 ~ 10.15(약 2MB)의 경우 G*Power 3.1.9.5를 다운로드합니다. Windows XP, Vista, 7, 8 및 10(약 20MB)의 G*Power 3.1.9.4를 다운로드합니다. 압축 해제 도구에서 “폴더 압축 해제”를 선택하십시오. 파울, 에프, 에르드엘더, E., 부흐너, A., 랭, A.-G. (2009). G*Power 3.1을 사용한 통계적 전력 분석: 상관 및 회귀 분석 테스트. 행동 연구 방법, 41, 1149-1160. PDF 파울, F., 에르드엘더, E., 랭, A.G., 그리고 부흐너, A. (2007)를 다운로드합니다. G*Power 3: 사회, 행동 및 생물 의학 과학을 위한 유연한 통계 적 힘 분석 프로그램. 행동 연구 방법, 39, 175-191.

다운로드 PDF G * 전원 (PDF)의 짧은 자습서를 다운로드 G * 전원 2하지만 소개로 여전히 유용사인 테스트의 감도 분석에 버그를 수정보고 된 효과 크기에서 -0.5의 오프셋을 주도. 이항 분포를 기반으로 모든 테스트의 동작을 변경했습니다. 상한및하한은 [-1,n+1] 대신 항상 [0,n] 범위 내에 있습니다. 이 변경으로 인해 요청된 알파 값보다 큰 알파 값이 발생할 수 있지만 이제 상한과 하한이 실제 의사 결정 경계에 해당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양면 테스트 H0에서 관찰된 성공 수 x의 경우 x <= 하한 또는 x <= 상한을 보유하는 경우 H0이 거부됩니다. 그러나 N이 매우 작은 경우에만 변경이 결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G*Power는 통계 청이나 연구 기관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교사가 통계를 더 잘 설명하고 학생들이 많은 노력없이 스스로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용한 도구입니다. 그것은 시간에 원하는 결과를 제공, 그 기능에 익숙해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상관 관계에 대한 옵션 대화 상자: 양변선 모델.

이제 이전에 Windows 버전에만 포함되었던 계산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2010-하인리히-하이네-Universität 뒤셀도르프 는 p가 1에 매우 가까울 때 때때로 (분명히) 잘못된 값으로 이어진 비중앙 t 배포판의 CDF를 계산하는 함수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t 분포를 기반으로 하는 모든 전원 루틴은 이 버그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진행 중인 활동의 상태를 확인하려면 통계를 확인해야 할 수 있으며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G *Power는 특히 통계 애호가와 다양한 통계 테스트에 대한 사용자에게 전력 분석 도구를 제공 할 수있는 학생을 위해 설계된 사용하기 쉬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확률 계산기도 포함되어 있으며, 입력 수학 및 통계 식의 수의 결과를 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표시된 결과는 마지막으로 작성한 값으로 설정되며, 표현식 사이에 주석을 추가하여 목표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