設計事務所としてできること

전서체폰트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Android Studio 3.0 이상의 방법을 사용하여 글꼴을 다운로드하도록 응용 프로그램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가능한 글꼴 기능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면 Google Play 서비스의 글꼴 공급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8.0서체를 다루는 두 가지 새로운 기능 “xml글꼴”과 “다운로드 글꼴”을 소개합니다.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다운로드 가능한 글꼴 기능을 사용하려면 Android 8.0(API 수준 26) 이전에 지원 라이브러리 26.0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글꼴에 대한 전체 지원을 제공하는 두 가지 주요 클래스와 상호 작용해야 합니다. 지원 라이브러리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운로드 가능한 글꼴 지원 라이브러리 섹션으로 이동하십시오. 이게 뭐예요? : 다운로드 가능한 글꼴을 사용하면 앱이 APK에 글꼴 파일을 포함하거나 다운로드하는 대신 글꼴 공급자 응용 프로그램에서 글꼴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글꼴 공급자 응용 프로그램은 글꼴을 검색하고 로컬로 캐시하여 다른 앱에서 글꼴을 요청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합니다. 참고 :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글꼴 선택 도구를 사용하는 경우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는 자동으로 구글 플레이 서비스 제공 업체에 대한 값을 채울 수 있습니다. 글꼴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Android Studio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ndroid Studio 및 Google Play 서비스 섹션을 통해 다운로드 가능한 글꼴 사용 섹션으로 이동하십시오. 글꼴 공급자에서 글꼴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다운로드 가능한 글꼴 샘플 응용 프로그램 Java를 참조 하십시오 | 코틀린.

지원 라이브러리 26은 Android API 버전 14 이상실행 중인 장치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글꼴 기능을 지원합니다. android.support.v4.provider 패키지에는 이전 버전과 호환되는 다운로드 가능한 글꼴 기능 지원을 구현하기 위한 FontsContractCompat 및 FontRequest 클래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원 라이브러리 클래스에는 프레임워크와 유사한 메서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글꼴을 다운로드하는 프로세스는 글꼴 다운로드 섹션에서 언급한 것과 유사합니다. 지원 라이브러리 26은 XML의 글꼴과 함께 다운로드 가능한 글꼴에 대한 지원을 도입했으며 API 14까지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지금 구글 글꼴에 글꼴의 수천 중 하나를 선택하고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가능한 글꼴 기능은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Android 8.0 (API 수준 26)은 새로운 기능인 XML글꼴을 소개합니다. 우리는 자원으로 글꼴을 번들로 res / 글꼴 / 폴더에 글꼴 파일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 글꼴은 우리의 R 파일에서 컴파일하고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리소스 유형, 글꼴의 도움으로 글꼴 리소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글꼴 리소스에 액세스하려면 @font/myfont 또는 R.font.myfont를 사용합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