設計事務所としてできること

아이즈원츄 비밀친구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I`s (아이이즈, 아이즈)는 카츠라 마사카즈가 쓰고 그린 일본 만화 시리즈입니다. 이야기의 주인공은 16 세의 고등학생 이치타카 세토 (Ichitaka Seto)로, 동급생 요시즈키 이오리와 사랑에 빠졌지만 그녀에게 말하기에는 너무 수줍음이 많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자신의 진정한 감정을 거듭 말할 계획이지만, 매번 뭔가 (보통 어떤 종류의 오해)가 방해가됩니다. 아키바 이츠키가 일본으로 돌아오면 상황은 더욱 복잡해진다. 그녀는 미국으로 이주하기 전에 어린 시절에 친구였던 소녀이자 그에게 큰 호감을 가졌습니다. 이즈*원(/이아에즈wn/ 아이즈-웬; 한국어: 이즈, 로마자: 아이즈원; 일본어: 아이즈린, 로미티드: 아이즈완)은 Mnet 리얼리티 경쟁쇼 `프로듀스48`을 통해 결성된 한국계 일본인[1][2][3] 걸그룹이다. `오프 더 레코드 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이 그룹은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히토미 혼다, 김재원, 김민주, 이채연 등 12명으로 구성됐다. [5] 2019년 말, Mnet 투표 조작 수사로 인해 그룹의 활동이 일시적으로 중단되었다. [6] From I`s(후로무 아이즈)는 2002년 12월 9일과 2003년 3월 19일에 각각 발매된 2개의 30분 짜리 에피소드로 구성된 I`s를 기반으로 한 최초의 OVA입니다. 2004년 3월 25일, 두 에피소드와 세 번째 DVD의 다큐멘터리 제작이 담긴 박스 세트가 발매되었다. From I`s의 이야기는 만화의 이야기가 아니라 캐릭터의 여름 휴가 기간 동안 새로운 이야기를 설정합니다. .

아마네 오카야마 (라이브 액션 리치 라이트 클럽의 야곱) 이치타카 세토 람보 5 월 23 23 오전 7:32 진실은 거의 데자부가 이 드라마 coz를보고 데자부처럼 느껴지며, 그다지 큰 변화가없는 만화에서 직접 이야기입니다. 새로운 라이브 액션이지만 이미 몇 년 전에 Usa Makino를 초등학교 때부터 이치타카의 첫사랑인 가와사키 미요코로 본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이치타카는 미요코가 말한 나쁜 기억이 있습니다. 2008년까지 I`s 만화는 1,000만 부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6] 야스마사와 그의 친구들은 레이크 사이드 호텔에서 이오리를 데리러 가고 싶어하지만, 그녀는 이미 촬영이 일찍 끝나자 떠났다. 한편, 그녀는 이치타카를 만나 호수를 가로질러 섬으로 가는 배를 타기로 결심한다. 이치타카는 이섬을 요스케와 이츠키가 어렸을 때 방문한 장소로 인식하고 있지만, 당시에는 호수가 없었습니다. 바로 그때, 이오리와 이치이타카는 호수 반대편에서 이츠키가 자전거 타는 사람들이 그녀를 발견하고 강간하고 죽이고 싶어하는 동안 도움을 청하는 소리를 듣습니다. 이치타카는 재빨리 이오리를 섬에 홀로 남겨두고 지나가며 일라카를 지나게 됩니다.

그는 자전거 타는 사람 두 명을 붙잡지만, 그들의 지도자는 이츠키를 쓰러뜨리고 오토바이를 납치한다. 비가 내리기 시작하자 이치타카가 뒤를 따르고, 갑자기 나타나던 야스마사와 그의 친구들은 두 명의 자전거 타는 사람을 데리고 나간다. 이치타카는 깨지기 쉬운 오래된 판자 다리를 가로질러 지름길을 따라가지만 다리가 무너져 버갑니다. 다리를 잡고 있는 밧줄 중 하나를 타고 내려온 이치타카는 오토바이 뒤쪽에서 이쓰키를 잡는다. 함께 시냇물에 몸을 담그고 의식을 되찾은 후, 어린 시절 친구 요스케의 유령이 근처에 서 있는 호수의 물가에 서 있습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