設計事務所としてできること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11화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이 도구의 유일한 단점은 일부 키워드 결과가 의미가 없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목록을 통해 이동 하는 시간의 좋은 금액을 보낼 준비를 해야 합니다., 귀하의 사이트에 가장 적합 한 그에 대 한 검색. 새 사이트를 시작할 때 경쟁이 어떤 지 궁금해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검색 엔진 의 상단에 도달하고 트래픽을 생성하기 위해 어떤 단계를 수행하고 있습니까? 등등 등등. 이 단계의 요점은 키워드 구의 최종 목록을 마련하는 것이 아닙니다. 잠재 고객이 특정 주제 버킷과 관련된 콘텐츠를 검색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되는 문구의 브레인 덤프로 끝내고 싶을 뿐입니다. 이 프로세스의 후반부에 목록을 좁히면 다루기 힘든 것이 없습니다. 최종 목록이 나오면 순위를 가장 잘 차지할 가능성이 높은 키워드를 찾기 위해 몇 가지 데이터 기반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 & Bing의 `사람 도 검색` 및 `관련` 키워드를 모든 곳에서 끌어와 Google 검색 페이지 바로 안쪽에 볼륨 측정항목으로 표시됩니다. 사용자는 iOS 11의 앱 스토어에서 직접 개발자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 에서 개발자의 이름을 탭하면 사용자가 개발자 페이지로 이동하여 게임 및 앱의 전체 포트폴리오 보다 최신 앱 릴리스를 강조 표시됩니다. 당신이 키워드 rut에 자신을 발견하는 경우, 구글 상관 관계는 탈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본 키워드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거기에서, 도구는 당신을 위해 모든 작업을 수행. 이전 섹션에서 말했듯이, 사용자 의도는 이제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 순위를 잘 지정하는 능력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오늘날 웹 페이지는 검색자가 검색자가 사용하는 키워드를 전달하는 것보다 검색자가 해결하려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키워드 연구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평점과 리뷰는 앱이 검색에서 순위를 매기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고 사용자가 검색결과에서 앱에 참여하도록 유도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가 긍정적인 리뷰를 남기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훌륭한 앱 환경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세요. 앱에 에디토리얼 팀이 알아야 할 고유한 스토리가 있는 경우 앱에 대해 알려주세요. 각 키워드 의 오른쪽에 괄호 안에 그 숫자를 참조하십시오? 이는 월별 검색량입니다. 이 데이터를 사용하면 이러한 주제가 대상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해당 키워드로 성공하기 위해 콘텐츠를 만드는 데 필요한 다양한 하위 주제의 수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하위 항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 단계로 이동합니다. 이제 키워드를 제대로 조합할 수 있으므로 좀 더 정량적인 데이터로 목록을 좁힐 차례입니다.

당신은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도구를 많이 가지고 있지만, 내가 좋아하는 방법론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Pro 팁: 이메일 주소를 공유하려는 경우 모든 키워드를 받은 편지함으로 직접 보낼 수 있습니다. 상표권 용어, 유명인사 이름 또는 기타 보호된 단어와 문구의 무단 사용은 허용되지 않으며 App Store 거부의 일반적인 이유입니다. 앱과 관련이 없는 용어의 사용 및 경쟁 앱 이름 의 사용은 마찬가지로 금지됩니다. 경쟁업체가 무언가를 하고 있다고 해서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키워드도 마찬가지입니다. 키워드가 경쟁 업체에게 중요하다고 해서 키워드가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경쟁업체가 순위를 매기려는 키워드를 이해하는 것은 키워드 목록에 다른 평가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방법입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SEO)는 검색 엔진에서 유기적 웹사이트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해 웹사이트와 콘텐츠를 디자인하는 프로세스입니다. 키워드 조사를 수행하고 해당 키워드를 사용할 때 사용자의 의도에 맞는 콘텐츠를 만들면 타겟이 가장 자주 검색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