設計事務所としてできること

tsmuxer 다운로드

2020年2月6日

DVD 오디오 리퍼 DVD 오디오 리퍼는 DVD에서 사운드 트랙을 추출하고 다양한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cladDVD .NET cladDVD .NET vStrip 엔진을 사용하여 보호 된 콘텐츠로 DVD를 해독 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가 완성되는 즉시 tsMuxer를 사용하여 간단한 AVCHD 디스크 구조를 얻을 수 있습니다. tsMuxer를 사용하면 비디오를 만들고 AVCHD 디스크에 필요한 파일을 준비하고 거의 모든 블루 레이 플레이어에서 재생할 수있는 디스크에 이러한 파일을 구울 수 있습니다. 리뷰를 작성하거나 tsMuxeR에 대한 의견을 게시하십시오. 이 소프트웨어에 대한 귀하의 의견이나 경험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주십시오. 리뷰 DumpHD DumpHD를 작성하면 AACS (고급 액세스 콘텐츠 시스템)로 보호 DVD 및 블루 레이의 완벽한 백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오디오 코덱: AAC, AC3 / E-AC3 (DD+) DTS / DTS-HD tsMuxeR은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포함하기 때문에, 당신은 충분히 빨리 응용 프로그램 주위에 당신의 방법을 발견 할 것이다. 또한 tsMuxeR은 처리해야 하는 세그먼트에 따라 소스 파일을 결합, 분할 또는 절단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tsMuxeR의 최신 버전은 무료이며 경험이없는 사용자조차도 처리하기가 매우 어렵지 않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인터페이스는 직관적이고 잘 구성되어 있으므로 초보자도 소스 파일을 선택하고 대상 형식 (TS, M2TS, AVCHD 또는 블루 레이)을 선택한 다음 대상 폴더를 지정합니다. 대상 형식이 블루레이와 호환되는 경우 사용자는 프로젝트가 정확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사용자 지정 장 목록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muxing은 오디오, 비디오 및 자막과 같은 여러 유형의 트랙을 쉽게 재생하거나 구울 수있는 단일 파일로 결합하기위한 것입니다 – 일반적으로 출력 형식은 디스크 유형에 따라 VOB 또는 M2TS입니다. Mux 비디오 muxer 블루 레이 Muxer Blu-ray Muxer Muxer 스플리터 트랜스 코더 tsMuxeR는 H.264/ VC-1 및 E-AC3/DTS-HD와 같은 대부분의 HD 입력 형식을 지원하는 전송 스트림 muxer이며, 블루 레이의 M2TS에 출력 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tsMuxeR은 여러 트랙을 결합하고 DVD 또는 블루 레이 호환 비디오를 만들기위한 기능 으로 가득 찬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나 출력이 원하는 대로 사용자 지정되도록 하려면 고급 기술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비디오 편집 세계에 뛰어 들고 싶다면 tsMuxeR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그것은 정말 tsMuxeR의 모든 기능에서 혜택을 얻을 전문 사용자, 그들은 자동으로 또는 수동으로 FPS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초당 프레임) 혼합 하는 동안, 그리고 그들은 또한 기본 비디오 비트 레이트 수정할 수 있습니다. DVD-클로너 16 DVD-클로너는 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가장 신뢰할 수있는 DVD 및 블루 레이 복사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또한 tsMuxeR을 사용하여 처리해야 하는 세그먼트에 따라 소스 파일을 결합, 분할 또는 절단할 수 있습니다. DTS-HD및 True-HD에서 각각 DTS 및 AC3 코어를 추출할 수 있지만, 이 애플리케이션은 MPG, TS, M2TS, VOB 또는 EVO를 포함한 광범위한 소스에서 오디오 지연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