設計事務所としてできること

온디맨드 다운로드

2020年2月6日

스카이 Q 리모컨에서 하늘을 누르거나 홈 화면에서 녹음을 선택한 다음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6. 프로그램 세부 정보 화면에서 다운로드를 탭하여 선택한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프로그램 화면에 다운로드 및 완료된 백분율의 진행률 표시줄이 표시됩니다. 이제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을 때 등록된 장치에 바로 Sky 구독에서 콘텐츠를 다운로드하여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고도 나중에 오프라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할 준비가 콘텐츠의 큰 범위가있다! 다운로드 하여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FAQ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프로그램 목록 의 상단에 필터를 눌러 필터 팝업 상자를 엽니다. 다운로드 가능 을 선택한 다음 완료를 탭합니다. Android 기기에서 확인을 탭합니다. ** 기기의 저장 용량으로 25개 미만의 타이틀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타이틀 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 가서 콘텐츠의 가용성은 우리가 가지고있는 권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래서 SKY GO 응용 프로그램의 모든 콘텐츠는 이동 다운로드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 콘텐츠가 만료되기 전에 시청해야 하는 시간은 콘텐츠와 해당 콘텐츠에 대한 권리(그리고 해당 SKY 패키지구독 유지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내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콘텐츠가 만료되는 시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가 만료되면 다운로드에서 제거됩니다. – 다운로드 할 때 인터넷 제공 업체에서 적용 할 수있는 데이터 사용 요금을 염두에 두십시오. Android 8.0(API 수준 26) 이상에서 Android 인스턴트 앱에 대한 온디맨드 모듈을 요청할 때 설치 요청 보고서가 설치된 후 SplitInstallHelper.updateAppInfo(컨텍스트 컨텍스트)를 호출하여 새 모듈의 컨텍스트로 앱을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앱이 모듈의 코드 및 리소스를 아직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앱의 메타데이터를 업데이트한 후 아래와 같이 새 처리기를 호출하여 다음 주 스레드 이벤트 중에 모듈의 내용을 로드해야 합니다. 각 기기에서 최대 10개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장치에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면 체크 아웃되고 체크 인될 때까지 다른 장치에서 볼 수 없습니다. 모바일 장치에 XFINITY TV 주문형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려면: Catch Up에서 쇼의 최신 에피소드를 다운로드하는 경우 시리즈 링크가 자동으로 시리즈의 나머지 부분을 녹화하도록 설정되어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보다 쉽게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