設計事務所としてできること

백설공주 다운로드

2020年2月6日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의 거대한 성공이 없었다면 애니메이션 세계는 어디에 있을까요? 영화가 1937년에 실패했다면 오늘날에는 디즈니 컴퍼니도, 라이온 킹도, 디즈니랜드도 없을 것입니다. 디즈니의 폴리는 비평가들이 처음 불렀던 것처럼 다른 어떤 산업도 야심차고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했을 것입니다. 픽사는 획기적인 기능을 내놓을 기회가 없었을 수도 있으며, 스노우 화이트가 애니메이션 기능의 세계를 위한 코스를 설정하지 않았다면 디즈니와 동화 속슈렉조차도 결코 만들어지지 않았을 것입니다. 백설 공주 제작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엄청난 압박이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실망하지 않았다. 최종 결과는 시대를 초월한 이야기, 고전 노래, 미래 세대가 즐길 수있는 라이브 것입니다 아름다운 이미지를 포함한다. 사실, 이것은 내 조카의 전체 관심 기간을 캡처 두 번째 영화였다 (라이온 킹은 첫 번째인). 내 의견으로는, 이야기는 좋았지만 완벽하지는 않았습니다. 오늘날의 애니메이션 기능만큼 흥미롭거나 재치있는 발언으로 가득 차 있지는 않지만 드워프가 소개되자마자 영화는 사랑스럽고 가벼운 면을 취합니다. 기록을 위해, 내가 가장 좋아하는 난쟁이는 Doc입니다, 나는 항상 혀를 묶는 등 매우 인본주의적 어리석음과 강한 지도자가되는 그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나는 나 자신을 너무 자주 그렇게). 모든 노래는 자신의 방식으로 눈에 띈다.

`언젠가 내 왕자가 올 것이다`는 고전, 동화 발라드입니다. `Heigh-ho`, `발굴, 발굴,발굴`, `당신이 일하는 동안 휘파람`은 직장에 가거나 집안일을 하거나 숙제를 해야 할 때 영혼을 데리러 갈 수있는 훌륭한 노래입니다. 그리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바보 같은 노래`는 훌륭하고, 인기가 있고, 재미있는 노래입니다. 이미지에 관해서는, 그것은 단지 아슬 아슬한, 특히 얼마나 일찍 도입 고려. 색상은 풍부하고 생동감이 있으며 멀티 플레인 카메라는 영화에 큰 깊이를 더합니다. 당신이 말할 수 있듯이, 나 같은 애니메이션과 디즈니 팬에 대 한, 백설 공주는 영화 세계에서 완벽 한 이정표. 오늘날의 애니메이션과 스토리텔링 스타일에 비해 백설 공주는 여전히 시간의 시험을 견지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작품이 영원히 살 것 같은이 그림에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찬사를 보아보아. 내 IMDB 등급: 10/10.

내 야후 학년 : A + (오스카 – 가치) 백설 공주와 일곱 난쟁이는 디즈니와 가장 매력적인 중 하나에 의해 등장 최초의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원래 동화와는 조금 다르지만 월트 디즈니는 이 익숙한 고전영화를 가져와 60년이 넘는 세월이 흐를 수록 여전히 화제가 되고 있는 가족 영화로 변신했습니다. 백설 공주와 일곱 난쟁이는 매력적인 영화이며, 아름다운 애니메이션의 또 다른 예이며, 당신의 마음에 방법을 매력 수있는 멋진 이야기입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