設計事務所としてできること

레버넌트 자막 다운로드

2020年2月6日

TVUbs는 사용자가 다운로드하고 인기있는 TV 프로그램의 자막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여러 언어 자막이 제공됩니다. Divx 자막은 DivX, DVD 및 HDTV 서브의 자막에 가장 적합한 장소입니다. 인터페이스는 조금 지저분한 표시, 그것은 매우 사용자 친화적인. 그러나 친절하게 당신은 사이트에서 자막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등록해야합니다. 그것은 사용자의 정기적 인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자막을 제출 할 수 있도록 가입 페이지와. 영화와 TV 자막은 물론 인기 뮤직비디오 자막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나는 판단되지 않은 제외 모든 애드온에 자막을 얻을. 나는 Addic7ed 및 오픈 자막으로 시스템을 설정하지만 여전히 판단되지 않은 애드온에 자막을하지 않습니다. 도와주실 수 있으세요? Google2SRT를 사용하면 YouTube 및 Google 비디오에서 대부분의 비디오 플레이어가 인식하는 SubRip(.srt) 형식으로 여러 자막과 번역을 다운로드, 저장 및 변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XML 자막을 다운로드하거나 단순히 비디오의 URL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Google2SRT는 나머지를 할 것입니다. 나는 거의 모든 아랍어 작품이 자막을 신경 쓰지 않기 때문에, 그리고 또한, 생산은 일반적으로 표준 아랍어 (fus`ha)가 아닌 현지 방언에 있다는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여기에 여덟 번째 시즌입니다. Srtdownlaods는 시즌 8에 왕좌의 게임 자막을 다운로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개의 에피소드가 있는 마지막 시즌입니다. YIFY 자막은 큰 자막 데이터베이스와 명확한 영화 추천을 제공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홈 페이지 상단에서 최신 영화를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영화 추천은 취향의 기록에 따라 개인화됩니다. 당신이 무엇을보고 궁금해하는 경우, YIFY는 당신의 마음에 드는 옵션이 될 것입니다. 여기에 쉽게 시즌으로 왕좌의 게임 자막 시즌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다른 플랫폼입니다.

Kaggle은 각 시즌에 대한 JSON 파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에피소드에 대한 키가 있습니다. 또한 각 에피소드는 대화 수준에서 매핑됩니다. 쇼 이름으로 자막을 찾습니다. 거의 20개 언어에 대한 자막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 사이트에는 영화 자막만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TV 시리즈의 자막을 다운로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포럼에 참여하여 사용자가 최고의 자막을 찾는 데 필요한 지원과 팁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최고의 자막 코디: 안녕하세요 친구, 이 문서에서, 우리는 매우 중요 한 주제에 대 한 볼 거 야 그리고 그것은 코디 플레이어의 콘텐츠에 자막을 추가 하는 방법. 여기이 문서에서, 우리는 코디 크립톤에 자막 코디의 단계를 볼 수 있습니다 17.6 & 17.. 누구나 콘텐츠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위해 콘텐츠에 대한 자막을 원할 것입니다. 따라서 자막은 멀티미디어 콘텐츠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일반 플레이어에서, 우리는 단순히 인터넷에서 자막 파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멀티미디어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코디에서, 우리는 멀티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자막을 얻기 위해 몇 가지 단계를 수행해야합니다. 그러나 일단 우리가 초기 설정을 하면 당신은 하나의 탭 또는 클릭으로 코디의 거의 모든 자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가 기사 친구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보고 모든 장면에 대한 자막을 호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 왕좌의 게임 자막을 얻을 수있는 위치에 대한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이 문서는 신뢰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사이트 자체는 등록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자막을 처리하므로 직접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나는 그것으로 아랍어 자막을 제공하는 아랍어 시리즈를 사용할 수 있는지 궁금했다. 예를 들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쇼는 네덜란드 원주민으로 모든 단어를 이해하는 것은 어렵다, 아직… 나는 그 글을 듣고 읽는 것이 내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