設計事務所としてできること

중학교 기출문제 다운로드

2020年2月5日

완전한 규칙, 부칙 및 중학교 스포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19-2020 중학교 설명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다음 장학금 신청서를 다운로드하고 각 양식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모든 고등학교와 중학교는 모든 운동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 회원 양식을 작성해야합니다. 다음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추가 IGHSAU 포스트시즌 어워드를 주문하십시오. 이 양식은 학교의 활동 책임자가 제출해야 합니다. 선수 나 코치가 대회에서 배출되는 경우, 퇴장 보고서는 IGHSAU에 제출해야합니다. 배출 양식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관계자, 사이트 가용성 등을 추천하려면 IGHSAU 온라인 양식을 방문하십시오. 유능한 개인 교육을 받고 상호 스포츠에 참여하고자 하는 학생은 요청 및 자격 양식을 작성해야 합니다. 아직 그렇게하지 않은 경우 UJHS에 대한 5필수 학부모 설문 조사를 고려하십시오.

보고서를 받으려면 UJHS 가구의 20%가 참여해야 합니다. 부모가 설문 조사를 할 수 있도록 링크: http://survey.5-essentials.org/illinois/survey/parent/ 이벤트: 트리플 S는 UJHS 도서관에서 만난다 7:30 오전 – 8:30 오전 당신이 자문위원회에 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운로드 및 응용 프로그램을 완료, 진 버거에 제출, jeanberger@ighsau.org 전무 이사. 신청 마감일은 6월 1일입니다. 10개 종목에 대한 자문위원회가 존재한다. 크로스 컨트리 및 육상 자문위원회는 IGHSAU와 아이오와 고등학교 체육 협회의 동등한 코칭 대표와 공동위원회입니다. 일반적으로 위원회는 각 주 토너먼트에 이어 1년에 한 번 회의를 합니다. 회의는 주 사무실 (IGHSAU와 IHSAA 사이에 격년으로 번갈아 가며)에서 열리며 평일 오전 10:00에 시작됩니다. 회의에 참석하는 각 회원에게 마일리지가 지급됩니다. UJHS: 학부모 교사 컨퍼런스는 2월 13일 목요일 오후 3:00-9:30에 개최됩니다. 다음 링크를 사용하여 예약합니다: https://www.ujhs.com/parent-teacher-conferences–18 .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사무실에 전화하여 예약에 대한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환승을 원하는 학생은 편입 자격 체크리스트를 작성해야 합니다. IGHSAU 협력 공유 계약을 보려면 포털을 방문하십시오. 포스트시즌 대회를 주최하는 학교는 이 양식을 작성하여 IGHSAU에 반환해야 하며, 다음 문서와 양식은 모든 IGHSAU 스포츠에 적용됩니다. 스포츠 관련 양식의 경우 코치 및 관리자 아래의 스포츠 탭을 방문하십시오. 모든 유외국어 교환 학생은 다음 양식을 작성하고 제출해야합니다 : 오늘의 말씀 : en·gross – 독점적으로 점유하려면; 흡수 : 모든 독자를 사로 잡는 소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