設計事務所としてできること

웹 페이지 링크 다운로드

2020年2月5日

URL 또는 HTML에서 PDF를 만들려면 HTML에서 PDFAPI를 사용합니다. 방문자가 한 번의 클릭으로 웹 페이지를 PDF로 저장하게하십시오! 쉽게 PDF로 전체 웹 사이트를 변환! 2008 년부터 고품질 의 PDF를 만드는 고객의 수천에 가입하세요! 다음 방법을 사용하여 오프라인 읽기를 위해 웹 페이지를 저장하여 가장 필요할 때 좋아하는 웹 페이지를 손에 둘 수 있습니다. 그래서 북마크가 있지만 2 년 후, 나에게 중요한 무언가가 필요했을 때, 나는 내 책갈피에서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보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나는이 웹 페이지를 `클릭`하고 … 오류 404 ! :/ 사라졌어요! 연결하려면 다운로드 모듈에 파일이 이미 있어야 합니다. 다운로드 모듈에 파일을 추가하는 방법을 참조하세요. 예, 바울 우리는 전에 그것을 커버했다. 내 의도는 전체 웹 사이트 대신 하나의 페이지를 저장하는 것이었습니다. 읽기 목록에 페이지를 추가하려면 URL 필드 옆에 있는 작은 +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오프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웹 페이지를 저장하려는 경우가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의 인터넷 연결은 벗겨, 또는 당신은 의도적으로 당신이 웹에서 보내는 시간을 억제하려고. 웹 페이지가 삭제되기 전에 저장해야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나중에 참조할 수 있도록 저장하기위해 어쩔 수 없는 것을 접했습니다. 확장을 사용하여 프로세스를 더 간단하고 안정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저장 페이지 우리는 구글 크롬과 파이어 폭스 모두에서 작동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도구 모음의 확장 아이콘을 클릭하여 이미지, 광고 및 서식과 같은 모든 자산과 함께 단일 HTML 파일에서 전체 웹 페이지를 즉시 다운로드합니다. 다운로드 : 구글 크롬에 대한 인쇄 친화적 인 및 PDF | 파이어 폭스 동안 Instapaper 기능을 대중화, 그것은 대략 몇 년했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에게 지금 유비쿼터스 포켓 서비스를 추천합니다. 포켓에 저장 확장은 모든 주요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단 당신이 당신의 아이폰 또는 안 드 로이드 휴대폰에 포켓 애플 리 케이 션을 설치, 포켓에 직접 모든 애플 리 케이 션에서 링크를 저장 하는 공유 시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없이도 액세스 할 수있는 미래의 참조를 위해 오프라인으로 웹 사이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비행이나 섬 휴가에있을 때! 좋은 기사! 나는 웹 페이지를 저장하기 위해 PDFmyURL.com의 책갈피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지금 내 모든 채널은 지루하고, 많은 링크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매우 매우 불행 한 야영. 지금까지 살펴본 몇 가지 솔루션은 직관적이지 않습니다. 하이퍼링크가 있는 추가 파일로 하드 드라이브를 어지럽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포켓과 Instapaper와 같은 읽기 – 그것 – 나중에 서비스는 쉽게 웹 페이지를 저장하고 더 많은 시간이있을 때 그것을 반환 할 수 있습니다. 기본값은 `웹사이트의 무언가`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아래 상자에서 `–select–`를 클릭하고 아래로 스크롤하여 다운로드합니다. 게시된 첨부 파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PDF 첨부 파일이 나타나지 않으면 다운로드 모듈로 돌아가서 파일이 `게시`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확인을 클릭합니다.

모든 주요 브라우저에는 완전한 웹 페이지를 저장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것은 간단한 한 번의 클릭 작업이며, 여기에 어떻게 이루어집니다. 기사 주셔서 감사합니다. .maff (모질라 아카이브 형식 파일) 확장자 – 나는 몇 가지 작은 방법으로, 지금까지 존재 최고의 페이지 보호기를 대체 할 무언가를 찾고있는 동안 그것을 발견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