設計事務所としてできること

삼성 복원솔루션 다운로드

2020年2月5日

전체 복원 기능을 사용하여 특정 백업 후 컴퓨터에 변경한 모든 변경 내용을 롤백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컴퓨터를 정확한 백업 상태로 복원하기 위해 모든 현재 파일, 프로그램 및 시스템 설정을 삭제합니다.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려면 소프트웨어 및 수동 친절 다운로드 섹션을 방문하고 모델 번호 삼성 복구 솔루션으로 제품을 검색하는 것은 삼성 노트북을 소유하고 이전에 백업 된 버전으로 하드 디스크 및 운영 체제를 복원해야 하는 사용자를위한 필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바이러스 공격이나 오작동의 경우 중요한 파일 및 설정을 검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 복구 솔루션은 시스템 충돌로부터 비즈니스 관련 데이터 파일을 보호해야하는 기업 사용자와 최소한의 노력으로 개인 파일을 복구하려는 개인모두에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컴퓨터에 설치할 수 있도록 삼성 복구 영역에 대한 액세스가 필요하기 때문에 삼성 하드웨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영역은 백업 파일을 저장하고 하드 드라이브를 포맷한 경우 다시 만들 수 없는 숨겨진 하드 디스크 파티션을 나타냅니다. 삼성 노트북의 사용자를 위해, 하드 디스크의 내용을 복구하는 것은 더 이상 문제가되지 않아야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하드 디스크에 문제가있는 경우 중요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iSkysoft 도구 상자에 대 한 한 가지 좋은 점 – 안 드 로이드 데이터 복구는 여러 장치 및 파일 형식을 지원 하는. 사실, 이것은 다른 대안에 비해 많은 사용자가 이유입니다. iSkysoft 도구 상자 안드로이드 데이터 복구는 당신이 당신의 안드로이드 장치에서 최대의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되는 파일 유형에는 메시지, 연락처, 비디오, 사진, 오디오, 통화 기록, 문서 및 WhatsApp 기록이 포함됩니다. 또한 모토로라, LG, 삼성, 화웨이, HTC 등과 같은 브랜드가 만든 스마트 폰및 태블릿을 포함한 6000 개 이상의 안드로이드 장치를 지원합니다. 그것은 또한 대부분의 안드로이드 OS 버전뿐만 아니라 모든 뿌리 삼성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S9 / S9 플러스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삼성 컴퓨터용 삼성 복구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삼성 휴대 전화및 태블릿을위한 도구가 있어야합니다. 물론, 있다. 그것은 삼성 키스로 명명된다. 그러나 백업할 파일을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삼성 Kies가 백업 한 파일은 연락처, 사진, 문자 메시지 등을 포함하고 있는 패키지입니다. 그래서,이 경우, 나는 안드로이드 폰과 태블릿에 대한 삼성 복구 솔루션에 가장 좋은 대안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 iSkysoft 도구 상자 – 안드로이드 데이터 복구. 이 프로그램은 “삼성 복구 영역”에 의존, 이 같은 상황에 대한 하드 드라이브 예약에 공간. Windows를 새로 설치한 경우 이 응용 프로그램이 효과가 없을 수 있습니다. 이 다운로드는 제한없이 백업 소프트웨어에서 노트북이나 데스크톱 PC에서 Windows (32 비트 및 64 비트) 운영 체제에 대한 프리웨어로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