設計事務所としてできること

360 이미지 다운로드

2020年2月3日

. 구글 골판지, 오큘러스 리프트, 삼성 기어 VR, 소니 Morpheus 등 : 우리의 가상 투어 및 360 ° 비디오는 가상 현실 헤드셋 (VR)의 모든 유형에 의해 지원됩니다. . . 우리는 360도시 파노라마 세계에 이러한 뛰어난 기여를 강조 . . AirPano는 폴덴 스튜디오와 협력하여 클라이언트 또는 자체 콘텐츠의 쌍안경 사용을 설치합니다. 쌍안경의 도움으로 클라이언트는 다양한 종류의 이벤트, 전시회 및 박물관에서 파노라마 콘텐츠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장치는 일반적으로 많은 방문자를 유치하고 그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은하수와 공기는 미국에서 Schoodic 위에 빛납니다. “시끄러운 파도와 자정 이후 의 장소의 엄청난 외로움은 극적이었다.” 사진작가 존 우드가 쓴다. 우리는 360 ° 사진 및 비디오를 기반으로 응용 프로그램의 소프트웨어 개발자 중 하나입니다.

현재 당사의 포트폴리오에는 7개의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84 개국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으며 App Store에 따르면 2014 년 최고의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360° 파노라마를 기반으로 우리는 사진, 슬라이드 쇼, 비디오, 설명, 다른 스위치 포인트와 같은 대화 형 요소를 포함과 함께 회사의 웹 사이트의 로고와 디자인 요소로 브랜드, 복잡성의 가상 투어를 만들 파노라마, 오디오 설명, 3D 사운드. . 전 세계를 여행한 지 거의 10년 동안 우리 팀은 비행 장치와 지상에서 찍은 광범위한 사진을 수집했습니다. 유진은 러시아 페름출신의 건축가이다. 그는 구형 사진에 대해 “모든 것이 새로운 방식으로 열렸고, 안팎에서 새로운 모습, 존재감의 효과”라고 말합니다. 그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거의 800개의 멋진 파노라마를 확인해 보십시오.

정보 포인트 (파노라마에 배치 할 수있는 설명 버튼), 내장 된 사진, 비디오 및 오디오는 가상 투어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제어는 정제 또는 Kinect 장치에 의해 수행된다. 우리는 비디오를 녹화하기 위해 다양한 유형의 이동 및 고정 물체 (삼각대, 모노 포드, 자동차, 헬리콥터, 건물 크레인 등)를 사용합니다. 공중 촬영을 위해 우리는 일반적으로 완전히 자이로 안정화 독특한 서스펜션드론을 사용합니다. 파노라마 비디오는 나디르와 천정시야각 모두에서 검은 반점없이 카메라 주변의 모든 공간을 360×180도 덮습니다. 우리의 주식에 제시 된 모든 사진은 가능한 사용의 모든 종류에 대한 라이센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초고화질의 사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103,000 픽셀까지 긴 면). 우리 팀은 35000×17500 픽셀 해상도 (등거리 프로젝션)로 고품질의 360 ° 사진 파노라마를 만들고 전문적인 후처리 및 복잡성 수정을 수행합니다. 우리는 모든 브라우저에 적합한 가상 투어를 개발하고 플래시 및 HTML5 기술을 모두 지원하며 다양한 모바일 장치 및 가상 현실 헤드셋 (삼성 기어 VR 포함)과 호환됩니다. 당사 웹사이트에 제시된 모든 동영상은 가능한 모든 종류의 사용에 대해 라이선스를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크기의 터치 스크린에서 작동하는 파노라마 콘텐츠와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AirPano 파노라마와 클라이언트의 자료는 이러한 종류의 소프트웨어의 기초가 될 수 있습니다. 세계 각국에서 최고의 파노라마 사진 작가의 수천의 성장 네트워크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냥 탐험을 시작합니다. 또한 웹 www.airpano.ru 웹 사이트에 게시 된 구면 파노라마를 살펴 볼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 표시되는 360 ° 파노라마 중 어느 것이든 매우 높은 품질의 인쇄 된 이미지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 . 전문적인 후처리로 최대 12k의 시야각과 해상도로 파노라마 타임랩스를 만들 수 있으며, 나디르와 천정시야각모두에서 검은 반점이 없습니다. 360° 타임랩스는 가상 현실 안경(삼성 기어 VR 포함), 다양한 전자 기기 및 YouTube 채널과 같은 가장 진보된 기술로 지원됩니다. 의자를 떠나지 않고도 우리가 살고 있는 놀라운 세계를 보세요. . 우리는 또한 필요한 경우, 삼성 기어 VR에서 작동하기위한 특별한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コメント